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강의" 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4건 / 1 페이지
  • 1.경험한 것 : 학생의 입장에서 학습 기술을 활용해 배운 내용에서 질문 거리 3개를 만들고 서로의 질문에 답해주기 2. 알게된 것 : 역시 선생님들은 다들 대단하시다. 우리나라 교육의 미래는 밝다. 내가 모르는 것이 참 많구나 3.느낀 것 : 배울 것이 많다. 혼자보다 함께 할 때 느끼고 배우는 것이 훨씬 많다. 4. 하고싶은 것 : 수학 천사. 레벨업 골든벨, 자료 질문 강의법 등등
  • 경: 2019년에 1-2-3매직을 밑줄치며 읽었는데, 오늘 강의를 들으면 전혀 새로운 기분이 들었어요. 알: 그동안 학생들에 대해서 오해하고 있었던 것(니네가 내게 이렇게 배신을 때려도 돼? 이게 제 기본 마인드 였습니다ㅜㅜ), 교사로써 제가 잘못하고 있었던 것을 알게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어떤 가치나 신념 없는 학급경영, 감당 못하는 과도한 규칙을 세우고 용두사미가 되거나, 주먹구구식으로 그날그날 버텼던 학급이었는데 시스템이 필요함도 절절히 알게 되었습니다. 느: 마지막에 명함 꺼냈는데, 거기에 제 얼굴이 비춰서 많…
  • 경 : 온라인 수업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었던 시간. 연수로만 접했던 Zoom과 구글 드라이브 등을 활용해 공간적 제약을 극복하고 배움을 나눌 수 있었다.알 : 온라인 강의의 구성, 첫 만남에서 마음을 나누는 다양한 활동들, 첫 만남을 준비하기 위한 교사의 체크리스트, 학부모 총회 시 유의 사항과 학부모와의 소통 방법 등을 알게 되었다.느 : 자신의 경험과 깨달음을 적극적으로 나눠주신 은미 선생님, 따스한 봄날 모니터 너머 본 선생님들의 열정 어린 눈빛에 나도 용기를 낼 수 있었다. 힘든 지금이 오히려 우리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
    최미라
    2020.04.27 15:19
  • 경 :  온라인 실시간 연수, 은미쌤이 보여준 구글 사이트와 스프레스 시트 활용의 신세계, 한 번도 진지하게 생각해보지 않은 퇴임의 순간 생각해보며 나의 교사로서의 길 다시금 생각해본 것, 작년에 들었지만 다시 들어도 새로운 행복교실 연수 내용알 : 온라인 실시간 강의하는 법, 구글 사이트와 스프레드 시트 활용법, 첫만남 프로젝트 준비 체크리스트느 : 하고자 하면 할 수 있는 것이 많다. 지치지는 말되 포기하지 말자. 등교개학을 준비해야겠다. 은미쌤은 대단하시다. 중등행복교실 이어가길 잘했다.하 : 작년은 정신 없어서 배운 걸 복습…
    정세훈
    2020.04.26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