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캠프(ArrowEnglish)

[완료] 제2회 어린이를 위한 ARROW ENGLISH 교사워크숍(기본과정)

컨텐츠 정보

본문

애로우잉글리시01.jpg

 

애로우잉글리시02.jpg

 

 

* 일정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청하시려면 사람과 교육 연구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6년 7월 5일(화) 밤 9시 정각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과정 신청 페이지입니다. 
이름/ 학교 및 경력/ 지역/ 소감 (전화번호는 저에게 쪽지로 보내주세요.)

정유진/ 초등교사 16년/ 세종/ 영어를 어떻게 하면 잘 가르칠 수 있을까요?

 

* 신청하시고 7월 7일(수) 밤 9시까지 입금해주세요. 입금되지 않으면 대기자에게 기회가 넘어갑니다.

입금하실 때 정유진(기본) 이런 식으로 과정을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220401-04-153172 김도윤

관련자료

댓글 47

ugenie님의 댓글

댓글 창이 안보이실 거에요. 9시 정각에 댓글 창이 열립니다. 그냥 기다리면 안열립니다. 9시에 F5 새로고침 키를 누르세요. 댓글창이 없으면 또 누르세요.

척척샘님의 댓글

김성주/ 초등교사 4년/ 남양주/ 한학기동안 가르쳐도 알파벳을 겨우 알까말까한 아이들이 20-30% 정도됩니다.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게 듣고 읽게 할 수 있을까요?

살다님의 댓글

박선우 /서울탑산초등학교 16년차 /서울 /지겹고 고리타분한 영어교육을 벗어나 새로운 방법을 찾고 싶습니다!!!
 

콩쌤님의 댓글

이은영/서울양명초등학교 / 14년 / 새로운 교육방법으로 교사와 학생이 모두 즐거운 영어수업을 하고 싶습니다.

오리날자님의 댓글

문소연 / 초등교사 6년 / 경남 진주 / 한 학년 학생들의 절반이 영어 부진아인 우리 학교... 영어 부진아라는 딱지를 아이들에게서 떼내고 싶습니다!

연꽃님의 댓글

양은숙/초등교사 18년/안산/영어공부를 열심히 해 왔습니다. 좀 더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황혜진님의 댓글

황혜진/왕북초2년/서울/영어교육경험이 전무한데 많이배우고싶습니다!!

유니비니맘님의 댓글

최현희/ 초등교사 18년 /안양/ 그동안 고민해온 배우고 가르치는 과정 속에서의 영어, 초등 영어 교육~~  그 답을 찾고 싶네요~~ 

jsb님의 댓글

장샛별/초등6년/대전/영어교육 궁금합니다!

할수있다님의 댓글

정미진/ 초등3년/ 세종/ 아이들에게 영어를 재미있고 쉽게 잘 가르치고 싶습니다. 

justunme님의 댓글

유경희/초등 14년/김포/ 아이들 영어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남편부터 애로우 수강시켜놓고 있었는데 저는 이거 들으려구요. 

천사소녀네티님의 댓글

김현진/초등 13년/세종/잉글리울렁증 있숨다. 한글도 잘 몬해요

kra4님의 댓글

최윤재/초등 13년/서울/새로운 영어교육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조윤경님의 댓글

조윤경/초등7년/서울/좋은 영어교육을 하고싶습니다.

코코멍님의 댓글

민은정/초등 14년/경기/아이들과 저의 영어 학습에도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니스님의 댓글

선경/초등10년/전북/영어교육에 대한 고민 해결하고싶습니다.

양님의 댓글

양희정/초등교사 10년차/경기/아이들이 영어를 포기하지 않게 도와주고 싶어요. 

hyunjiny12님의 댓글

권현진/경기/기본과정 신청합니다. 아이들이 영어를 재미나게 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요.  쪽지를 어떻게 보내는지... 해결해서 쪽지 보내겠습니다. 

박수정님의 댓글

박수정/가운초2년/남양주/영어를 재밌게 가르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싶어요!!

김도윤님의 댓글

김성주, 박선우, 이은영, 박현주, 김평화, 천경화, 이봉경, 문소연, 안소연, 송서영, 조혜진, 김혜영, 양은숙, 김한새얼, 황혜진, 이진희, 최혜정, 최현희, 우미성, 장샛별, 정미진, 유경희, 최윤재, 김진아, 민은정, 박경민, 양희정, 권현진, 박수정 선생님 입금 확인되었습니다. (29분)

 

아름별님의 댓글의 댓글

연수 관련하여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연락처가 없어 연락처 남겨요~ 010-7723-9011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해피버드님의 댓글

길서영/부주초/5년차/영어전담선생님이 안계셔서 처음으로 올해 영어 수업을 하고 있어요 ㅠㅠ 

김도윤님의 댓글의 댓글

선생님 성함이 댓글에 없어서 확인이 안됩니다. 이름을 알려주세요.

린다님의 댓글

아이가 아파서 오늘 갑자기 입원하게 되어 연수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전화번호 남기오니 연락부탁드립니다. 010-4124-2069

김도윤님의 댓글

린다 선생님.. 아이가 빨리 회복되기를 바랄게요...

죄송한데...  대관료 등 지불을 다 하고 나서... 회비가 남으면 환불이 가능 할 듯 싶어요.. 죄송해요..

양님의 댓글

죄송합니다. 남편이 거동이 불편한 상태라 연수를 참석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환불에 관한 사항은 결정하시는대로 따르겠습니다. 너무 아쉽고 죄송합니다. ㅠㅠ
Total 15 / 1 Page
[모집] 2019년 제8회 애로우 잉글리시 교사 워크숍 댓글 1

1. 목표 가. 원어민 사고방식에 입각한 애로우 잉글리시 방식의 교실실천 사례 소개 나. 교육과정 범위를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애로우 잉글리시 …

[마감] 2018년 제6회 애로우 잉글리시 교사 워크숍 댓글 12

1. 일시 : 2018년 8월 6일(월) 09:00~17:00(8.0H) 2. 장소 : 애로우 잉글리시 강남 본원(강남역 4번 출구) -http…

[모집] 2019년 제7회 사람과교육 영어연구팀 교사 워크숍

1.목표 : 원어민 사고방식에 입각한 애로우잉글리시에 기반해,EB(English Brain)를 형성하고 ET(English Tongue)를 훈련…

[완료] 사람과교육 영어연구회 모집

2009년 애로우 잉글리시를 배우고 원서를 읽고 공부하면서 아이들도 애로우 잉글리시를 배우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2016년 교사를 위한…

영어 연구회 관련

1단계 : 애로우 잉글리시 학교에 알리기 2016~17 - 초등 만화 애로우 잉글리시 - 초등 필수 영문법 - 초등 필수 영문법 문장 카드 - …

[모집] 제5회 애로우 잉글리시 교사 워크숍 댓글 3

제5회 애로우 잉글리시 교사 워크숍을 실시합니다. 1. 일시 : 2018년 1월 29일(월) 09:30~18:00(8.5H) 2. 장소 : 애로…

[완료] 영어수업에 게임을 더하다(3회) 댓글 2

교과서대로 하는 영어수업. 교사도, 학생도 어려움이 많습니다.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추구하며 영어공부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영어수업 대…

[마감] 2017년 제4회 애로우 잉글리시 교사 워크숍 댓글 85

제4회 애로우 잉글리시 교사 워크숍을 실시합니다. 1. 일시 : 2017년 8월 21일(울) 09:30~18:00(8.5H) 2. 장소 : 애로…

[완료] 영어수업에 게임을 더하다(2회)

영어수업하기 난감하시죠? 교과서대로 수업하면 교사도, 아이들도 지루할 수 밖에 없는 게 영어수업인 듯 합니다. 2월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5…

[완료] 제1회 '영어수업에 게임을 더하다' 교사 연수 댓글 6

올해 영어전담을 맡으셨나요? 영어수업을 재미있게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수업에 게임을 좀 더 체계적으로 활용하고 싶으신가요? 초…

[완료] 제3회 Arrow English 교사 워크숍 심화과정 댓글 13

자료 제출은 iswingyu@naver.com으로 해주세요. 12월 31일까지입니다. 제출해주신 분 수만큼 교재 만들어 갑니다. 선생님들의 실천…

[완료] 제2회 어린이를 위한 ARROW ENGLISH 교사워크숍(심화) 댓글 26

* 일정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청하시려면 사람과 교육 연구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6년 7월…

[완료] 제2회 어린이를 위한 ARROW ENGLISH 교사워크숍(기본과정) 댓글 47

* 일정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청하시려면 사람과 교육 연구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6년 7월…

[완료] 제1회 초등학생을 위한 Arrow English 프로그램 개발 및 활용

2015년 11월 9일 지난 몇 년 동안 학급에서 Arrow English를 적용해왔습니다. Arrow English를 알기 이전과는 그 효과를…